Compilation Object

Compilation 객체에는 사용 가능한 많은 메소드와 훅이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사용 가능한 메소드와 프로퍼티를 나열합니다.

compilation object methods

getStats

function

현재 컴파일에 대한 State 객체를 반환합니다.

addModule

function (module, cacheGroup)

현재 컴파일에 모듈을 추가합니다.

파라미터:

  • module - 추가할 모듈.
  • cacheGroup - 모듈의 cacheGroup.

getModule

function (module)

식별자를 통해 컴파일에서 모듈을 가져옵니다.

파라미터:

  • module - 가져올 모듈. 식별자는 module.identifier() 메소드를 사용한 컴파일을 통해 모듈에서 추출됩니다.

findModule

function (module)

식별자로 모듈 검색을 시도합니다.

파라미터:

  • module - 검색할 모듈. 식별자는 module.identifier() 메소드를 사용한 컴파일을 통해 모듈에서 추출됩니다.

buildModule

function (module, optional, origin, dependencies)

주어진 모듈을 빌드합니다.

파라미터:

  • module - 빌드할 모듈.
  • optional - 선택적 플래그.
  • origin - 모듈 빌드가 요청된 원본 모듈.
  • dependencies - 빌드할 모듈의 선택적 의존성.

processModuleDependencies

function (module, callback)

주어진 모듈 의존성을 처리합니다.

파라미터:

  • module - 의존성에 대해 처리할 모듈.
  • callback - 모듈의 의존성이 처리되었을 때 호출되는 함수.

addEntry

function (context, entry, name, callback)

컴파일에 엔트리를 추가합니다.

파라미터:

  • context - 엔트리의 컨텍스트 경로.
  • entry - 엔트리 의존성.
  • name - 엔트리 이름.
  • callback - addEntry가 완료될 때 호출되는 함수.

rebuildModule

function (module, thisCallback)

모듈 재빌드를 트리거 합니다.

파라미터:

  • module - 재빌드 할 모듈.
  • thisCallback - 모듈이 재빌드를 마쳤을 때 호출되는 함수.

finish

function (callback)

컴파일을 완료하고 주어진 콜백을 호출합니다.

파라미터:

  • callback - 컴파일이 완료되면 호출되는 함수.

seal

function (callback)

컴파일을 봉인합니다.

파라미터:

  • callback - 컴파일이 봉인되었을 때 호출되는 함수.

unseal

function

컴파일 봉인을 해제합니다.

파라미터:

  • callback - 컴파일 봉인이 해제될 때 호출되는 함수.

reportDependencyErrorsAndWarnings

function (module, blocks)

컴파일 오류 및 경고에 주어진 모듈의 오류 및 경고를 추가합니다.

파라미터:

  • module - 오류 및 경고를 보고할 모듈.
  • blocks - 보고할 의존성 블록 집합.

addChunkInGroup

function (groupOptions, module, loc, request)

기존 청크 그룹에 모듈을 추가하거나 새 그룹을 만듭니다. chunkGroup을 반환합니다.

파라미터:

  • groupOptions - 청크 그룹에 대한 옵션.
  • module - 청크 그룹을 참조하는 모듈.
  • loc - 청크 그룹이 참조되는 위치(모듈 내부).
  • request - 청크 그룹이 참조되는 요청.

addChunk

function (name)

compilation.chunks에 새 청크를 만들고 추가합니다. 해당 chunk를 반환합니다.

파라미터:

  • name - 청크 이름.

assignDepth

function (module)

주어진 모듈과 그 의존성 블록에 재귀적으로 depth를 할당합니다.

파라미터:

  • module - depth를 할당할 모듈.

getDependencyReference

function (module, dependency)

주어진 모듈에서 의존성에 대한 참조를 반환합니다.

파라미터:

  • module - 주어진 모듈.
  • dependency - 참조할 의존성.

processDependenciesBlocksForChunkGroups

function (inputChunkGroups)

Module 그래프에서 Chunk 그래프를 생성합니다. 이 과정은 두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1단계: 모듈 그래프를 탐색하고 chunkDependencies에서 기본 청크 그래프를 빌드합니다. 2단계: 기본 청크 그래프를 통해 가능한 모든 방법을 탐색하고 사용 가능한 모듈을 추적합니다. 탐색하는 동안, processDependenciesBlocksForChunkGroups는 청크를 서로 연결하고 BlocksChunks와 연결합니다. 청크에 대한 모든 모듈이 이미 사용 가능하고 불필요한 청크를 연결하지 않으면 탐색을 중지합니다.

파라미터:

  • inputChunkGroups - 처리되는 청크 그룹.

removeReasonsOfDependencyBlock

function (module, block)

모듈과 의존성 블록의 관계를 제거합니다.

파라미터:

  • module - 제거할 모듈 관계.
  • block - 의존성 블록.

patchChunksAfterReasonRemoval

function (module, chunk)

의존성 이유를 제거한 후 모듈 및 청크의 연결을 패치합니다. removeReasonsOfDependencyBlock에 의해 자동으로 호출됩니다.

파라미터:

  • module - 패치 할 모듈.
  • chunk - 패치 할 청크.

removeChunkFromDependencies

function (block, chunk)

의존성 이유를 제거한 후 의존성 블록 모듈 및 청크에서 주어진 청크를 제거합니다. removeReasonsOfDependencyBlock에 의해 자동으로 호출됩니다.

파라미터:

  • block - Chunk의 블록.
  • chunk - 의존성에서 제거할 청크.

sortItemsWithModuleIds

function

sortItemsWithChunkIds

function

summarizeDependencies

function

createHash

function

createModuleAssets

function

createChunkAssets

function

getPath

function (filename, data)

삽입된 경로를 반환합니다.

파라미터:

  • filename - 해시로 애셋 경로를 얻는 데 사용.
  • data - data 객체.

getPathWithInfo

function (filename, data)

삽입된 경로 및 애셋 정보를 반환합니다.

파라미터:

  • filename - 해시로 애셋 경로를 얻는 데 사용.
  • data - data 객체.

createChildCompiler

function (name, outputOptions, plugins)

webpack 내에서 webpack의 다른 인스턴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설정과 구성이 적용된 하위 컴파일러로서 상위(또는 최상위 컴파일러)에서 모든 훅과 플러그인을 복사하고 하위 Compiler 인스턴스를 만듭니다. 생성된 Compiler를 반환합니다.

파라미터:

  • name - 하위 Compiler의 이름.
  • outputOptions - 출력 옵션 객체.
  • plugins - 적용될 webpack 플러그인.

checkConstraints

function

emitAsset

function (file, source, assetInfo = {})

파라미터:

  • file - 애셋의 파일 이름
  • source - 애셋의 소스
  • assetInfo - 추가 애셋 정보

updateAsset

function (file, newSourceOrFunction, assetInfoUpdateOrFunction)

파라미터:

  • file - 애셋의 파일 이름
  • newSourceOrFunction - 새 애셋 소스 또는 이전의 것을 새것으로 변환하는 함수
  • assetInfoUpdateOrFunction - 새 애셋 정보 또는 이전의 것을 새것으로 변환하는 함수

deleteAsset

function (file)

파라미터:

  • file - 애셋의 파일 이름

getAssets

function

현재 컴파일에서 모든 애셋의 배열을 반환합니다.

getAsset

function (name)

파라미터:

  • name - 반환할 애셋의 이름

4 Contributors

EugeneHlushkowizardofhogwartsjamesgeorge007snitin315